남들에 비하면 엄청 늦게  애드센스란 걸 알아버렸습니다.

뭐 사실 글쓰기에 워낙 취미가 없기도 했고, 이런걸로 수익이 나겠어란 생각도 한 몫했던거 같네요.

 

하지만 나의 일상을 어딘가에 메모하고 기록하는 것이 필요하다 싶어질 때 블로그 글도 쓰면서

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애드센스를 알았습니다.

 

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8월 26일 쯤에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습니다.

그리고는 한 2주정도는 뺀질나게 승인이 언제되나 계속 들여다 보고 있다가 회사 생활도 바쁘고 여러모로 바빠서 기억에서 잊고 지낸 어느날!!!!

 

어제 갑자기 불현듯이 머리속을 스쳐서 확인해 보니 세상에 ㅠㅠㅠㅠ 승인이 되었습니다.

 

 

<승인 메일입니다>

 

 

 

그리고 여기 저기 정보를 탐색해서 바로 광고 삽입까지 들어갔습니다!!

이것저것 막 만지긴 했는데 결론은 정상적으로 잘 나오네요!

 

자동광고 했다가 다시 또 이거 저것 체크해서 반응형으로 하긴 했는데 이건 더 공부를 해야할거 같네요..

 

저는 게시글이 3개 였습니다.

글자수는 기존에 애드고시에서 명시한 사항처럼 다 채웠고요.

 

맘을 놓고 사니 되어있는 현실ㅋㅋ

아직 수입은 없지만.. 수입 잘 내보도록 하겠습니다!

 

+ Recent posts